본문 바로가기
☆추천☆

오리총게임 [럼블 인 더 수프]

by 악마게임 2015. 7. 31.
반응형
오리총게임 * 오리총게임하기 * 오리슈팅게임 * 럼블 인 더 수프 * 오리슈팅게임 * 1인용총게임 * 1인용슈팅게임 * 총게임

 
 

비고틸요2

드래곤플라이트

프리프레드

에픽보스파이터2


 
 

 


게임 제목 : 럼블 인 더 수프 (Rumble in the Soup)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마우스

게임 용량 : 15.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럼블 인 더슈프]게임은 오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적유닛과 4명의 보스급 유닛을 제거하기 위해 수프 위에 펼쳐지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오리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폭탄
[럼블 인 더 수프]게임은 그릇에 담겨 있는 수프 위를 보트를 타고 적유닛들과 슈팅대결을 펼치는 오리총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주인공 오리를 이동시키고, 오리는 가장 가까운 적유닛을 우선적으로 자동공격할 것입니다. 오리캐릭터는 폭탄을 소지하고 있으며, 마우스 왼클릭을 눌러서 주변의 적유닛을 한방에 제거할 수 있는 강략한 폭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코인을 모아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전투 중에도 스페이스(Space)를 눌러 진행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는 무기의 성능을 업시킬 수 있는 라이트건(Light Gun), 폭탄의 성능을 업시킬 수 있는 폭탄(Grenade),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플레이어(Player)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스테이지
[럼블 인 더 수프]게임은 전체 4종류의 스테이지[ Dietetic, Acidic, Cheesy, Spyce]를 진행하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는 최종적으로 보스급캐릭터를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각 스테이지마다 10개의 퀘스트미션이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보상으로 추가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폭탄사용 : 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