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빼앗긴지구3 [ 어스테이큰3 ]

by 악마게임 2015. 12. 31.
반응형
빼앗긴 지구3 * 어스테이큰3 * 어스테이큰3 게임하기 * earth taken3 * 총모험게임 * 지구멸망게임 * 지구종말게임

 
 

어스테이큰

어스테이큰2

세계전쟁게임 * 월드워3

메탈슬러그2


 
 

 


게임 제목 : 어스테이큰3 (Earth Taken3)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모험

게임 용량 : 14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어스테이큰3]게임은 '빼앗긴지구'시리지의 세번째 편입니다. 전작들과 같이 외계종족에 의헤 페허가 되어버린 지구를 배경으로 생존자들을 찾고 외계종족과 싸우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모험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어스테이큰3]게임은 횡으로 이동하면서 모험을 펼치는 횡스크롤 플랫폼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털르 이동시키고, S로 점프, A로 무기를 사용합니다. 캐릭터는 총기류와 칼을 사용합니다. Q를 이용해서 무기교체를 합니다. 무기를 적절하게 교체하면서 적유닛을 공격하시길 바랍니다. 주변에 놓여 있는 시체에서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시체를 탐색해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음식 & 방사능
[어스테이큰3]게임은 전작과 같이 음식과 방사능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음식은 캐릭터의 소모된 체력을 충전하는데 필요합니다. 캐릭터는 방사능에 노출되지 않도록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며, 마스크의 필터를 소모해서 호흡하게 됩니다. 마스크필터는 자동사용되며, 게임 중에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상점(Shop)
사용자는 획득한 음식(Food)로 무기 & 생명&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무기구입 & 총알구입  및 마스크필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점의 피신처(Shelter)에 있습니다. 음식을 최대한 많이 모아서 무기에 투자하시길 권장합니다.

 
 
 
 

이동 : ←→

공격 : A

점프 : S

무기교체 : Q

음식먹기 : E

탐색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