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메탈슬러그2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4. 11. 21.
반응형

메탈슬러그2 게임하기 * 메탈슬러그2 게임 * 메탈슬러그2하기 *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 메탈슬러그2 플래시게임

 
메탈슬러그1
코만도1
어스테이큰
씽씽아레나 프로


게임 제목 : 메탈슬러그2 (Metal Slug2)
게임 타입 : 슈팅, 액션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메탈슬러그2]게임은 1998년도에 발매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횡스크롤 방식의 아케이드 모험액션게임으로, 다양한 무기와 탈 것을 활용해서 뉴욕의 지하조직을 파헤치는 강력한 중독성과 재미를 가지는 추억의 오락실게임입니다.
 

 

게임특징
[메탈슬러그2]게임에서는 '메탈슬러그1'편에서 출현했던 남자캐릭터 마르코(Marco)와 타마(Tarma)에 이어 여자캐릭터인 에리(Eri)와 피오(Fio)가 추가되었습니다.

본 편의 특정 구간에서 음식을 과다섭취하면 뚱뚱한 모습의 팻캐릭터가 됩니다. 팻캐릭터가 되면 이동속도가 저하되며, 탄두의 모양은 적을 공격하기에 좋겠끔 바뀌고, 딱총의 경우 두배의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오래시간 동안 음식을 섭취하지 않거나 다이어트약을 먹으면 본래 모습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인질들을 구출하게 되며, 인질을 통해서 새로운 무기 및 폭탄을 획득하게 됩니다. 특정 인질을 구출하면 주인공캐릭터를 따라다니면서 적을 공격하는 도우미역활을 합니다.

전체 6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미션의 마지막부분에는 거대한 크기와 막강한 공격력을 가지는 보스캐릭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숙련된 키보드컨트롤을 통해서 보스를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최소의 데스로 많은 인질을 구출해서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코인넣기 : Space
게임시작 : Enter
이동 : ←↑↓→
점프 : A
공격 : S
폭탄 :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