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세계전쟁게임 * 월드워3

by 악마게임 2014. 3. 27.
반응형

세계전쟁게임 * 월드워3 * 세계전쟁게임하기 * 월드워3 * 1인용총게임 * 재미있는1인용총게임 * 1인용모험게임 * 월드워
 

 
좀보트론2타임머신
파이어캐처
좀발리티
어스테이큰2


게임 제목 : 월드워3 (World War3)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모험
게임 용량 : 7.8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월드워3]게임은 '좀보트론' or '어스테이큰'과 유사한 방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고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1인용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월드워3]게임은 적지에 침입한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 & 점프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2. 무기 & 탈 것 사용
캐릭터는 4종류의 무기를 사용해서 적군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폭탄, 피스톨, AK-47, 바주카]로 구성되어 있으며, 1~4번 숫자키로 각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는 게임 중에 출현하는 탈 것에 승차해서 적유닛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탈 것은 E키를 눌러 승차 및 하차할 수 있습니다.

3. 미션
[월드워3]게임은 세계의 7개의 대륙[아메리카, 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 중동, 유럽, 중국, 러시아]에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각 미션마다 3개의 별이 곳곳에 출현하며, 사용자는 3개을 별을 모두 획득해서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승차 & 하자 : E
재장전 : R
무기교체 :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