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빼앗긴 지구 * 어스테이큰

by 악마게임 2013. 9. 5.
반응형

빼앗긴지구 * 어스테이큰 * 얼스테이큰 * 지구종말게임 * 지구멸망게임 * 모험플래시게임 * 플래시모험게임 * 1인용총게임

 
슈퍼 윅드 오섬
선인장맥코이2
퀀텀패트롤
스퍼트


게임 제목 : 어스테이큰 (Earth Taken)
게임 타입 : 모험, 액션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어스테이큰]게임은 지구를 침략한 외계인들로 인해 종말이 다가온 지구!! 이 곳에서 생존을 위해 식량을 확보하고 출현하는 외계인과 총격전을 벌이며, 생존자들을 구출하는 재미있는 1인용모험게임입니다.
 

 

1. 인트로(Intro)
지구는 평화로웠다. 그들이 지구에 온 후부터 하룻밤 사이에 우리의 지구는 변했다. 그들은 경고없이 어마어마한 숫자로 쳐들어왔고, 그들이 가는 곳마다 모든 사람들을 죽였다. 지구의 정부는 결코 기회를 가지지 못했다. 그들은 자신들이게 적합하도록 에코시스템(Eco System)을 변화시켰다. 지구의 공기는 대부분의 동물과 인간이 숨쉴 수 없는 독이 되었다. 몇몇의 인간들은 여전히 생존했다. 그들은 흩어졌으며, 지하거주지에 몸을 숨기고 있다.

2. 이동 & 공격
[어스테이큰]게임은 캐릭터를 모험하면서 출현하는 외계인을 제거하는 횡스크롤방식의 플래시총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하고, A로 공격, S로 점프 및 2단점프(S+S)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페이스바(Space Bar)는 [건물출입, 스위치작동, 대화 등]의 기능키로 사용됩니다.

캐릭터의 체력이 떨어지면 음식섭취(E)를 통해서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주거지에 있는 화장실 세면대를 통해서 체력을 회복가능합니다.

각 챕터마다 구조를 기다리는 생존자를 구출하면 사용자캐릭터와 함께 이동하면서 자동공격하기때문에 게임을 더욱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습니다.

3. 상점(Shop)
사용자는 곳곳에 출현하는 음식(Food)을 모아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장비업그레이드는 [생명업그레이드, 가스마스크 업그레이드, 4종류의 무기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피스톨, 샷건, SUB머신건, 플레임스로어]의 4가지무기가 출현합니다.
 
 
 
이동 : ←→
공격 : A
점프 : S, S+S
대화 : Space
재장전 : R
무기교체 : Q
음식섭취 : E
일시정지 : P or 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