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빼앗긴지구2 * 어스테이큰2

by 악마게임 2014. 2. 26.
반응형

빼앗긴지구2 * 빼앗긴 지구2 * 어스테이큰2 * Earth Teken2 * 1인용총게임 * 총모험게임 * 1인용모험게임 *모험게임추천

 
어스테이큰1
어스테이큰1 버그판
씽씽아레나 프로
좀빈세너티


게임 제목 : 어스테이큰2 (Earth Teken2)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10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어스테이큰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외계인의 침략 후 후 지구는 방사능으로 오염되고, 홀로 생존한 주인공캐릭터는 생존자와 안전한 장소를 찾기 위해 모험하는 재미있는 1인용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주인공캐릭터는 식량과 물품을 확보하고 생존자를 찾으로면서 출현하는 외계인들은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S로 점프 & 연속점프, A로 공격합니다. 다수의 무기를 사용하며, Q를 통해서 원하는 무기로 교체합니다. 적 뒤에서 칼로 공격하면 스텔스기술로 적을 한번에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음식 & 방사능
[어스테이큰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식량과 방사능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는 식량을 확보해서 생존하며, 방사능에 오염된 외부로 인해 항방사능제를 꾸준히 복용해야 합니다. 확보한 식량은 E키를 눌러 떨어진 체력을 획복하며, X키는 떨어진 항방사능게이지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상점
사용자는 확보한 식량(Food)으로 곳곳에 위치한 상점에서 다양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장비업그레이드(체력, 가스마스크, 피스톨, 샷건, SMG, 화염방사기, M79), 4종류의 무기구입, 각 무기 탄약과 가스마스크 필터 & 항방사능제를 판매합니다.

4. 11챕터 & 성취미션
[어스테이큰2]게임은 전체 11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8곳의 비밀지역이 숨겨져 있으며, 각 챕터마다 새로운 생존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해당 챕터에서 구출한 생존자들은 주인공과 함께 동행하며,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할 것입니다. 또한, 20종류의 성취미션이 동시진행되며, 사용자는 성취미션을 모두 완료해서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점프 : S
공격 : A
무기교체 : Q
음식먹기 : E
재장전 : R
기능키 : 스페이스
항방사능제 섭취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