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좀비총게임 [야간근무게임]

by 악마게임 2015. 10. 24.
반응형

 

총쏘기게임 * 좀비총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 야간근무게임 * 새벽근무게임 * 그레이브야드 시프트 * 재미있는 총게임

 
 

건게임 리덕스

좀비vs펭귄즈3

히트맨 트레이닝데이

던오브스나이퍼2


 
 

 


게임 제목 : 그레이브야드 시프트 (Graveyard Shift)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마우스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그레이브야드 시프트]게임은 모두가 잠들어 있는 야간을 배경으로, 총과 스워드를 사용해서 출현하는 좀비유닛들을 제거하고 인간을 보호해야 하는 간단한 총플래시게임입니다.

 

 
 

▣ 야간근무
[그레이브야드 시프트]게임은 천천히 이동하면서 곳곳에서 출현하는 좀비를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마우스로 출현하는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총알이 무제한이고, 재정전이 필요없기 때문에 그냥 막 쏘고 싶은데로 쏘면 됩니다.

 

전방에서 물체가 날라오면 스페이스바(Space)를 눌러서 방패모드로 전환해서 방어할 수 있습니다. 곳곳에 놓여 있는 박스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정 단계부터 출현하는 인간은 좀비들에게 공격당하지 안도록 보호해야 합니다. 인간이 공격받으면 사용자의 체력이 깎이게 됩니다.

 

좀비를 굳이 꼼꼼하게 죽일 필요는 없습니다. 좀비를 죽이지 않아도 끝까지 생존하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단, 좀비를 제거함으로써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점수까지 욕심을 내신다면 한마리도 놓치지말고 제거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