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5. 4. 8.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하기

 
 

좀비 vs 펭귄2

바주키 포칼립스

양자탄비

토미슬링샷


 
 

 


게임 제목 : 좀비VS펭귄즈3 (Zombie vs Penguins3)
게임 타입 : 액션, 퍼즐

게임 용량 : 6.1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vs펭귄즈3]게임은 '좀비vs펭귄즈'시리즈의 세번째편으로, 3편에서는 오직 펭귄캐릭터로 미션이 진행됩니다. 펭귄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좀비들을 모조리 제거해야 하는 재미있는 펭귄총게임입니다.

 

 
 

1. 무기사용
[좀비vs펭귄즈3]게임은 펭귄캐릭터의 4종류 무기를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좀비를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클릭)하면 됩니다. 4종류의 무기는 [기본총, 로켓런처, B-Bomb, 샷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총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본총 : 하나의 총알이 직선으로 발사됨, 벽에 바운스되어 공격. 

 ▣ 로켓런처 : 발사된 미사일은 커서움직임에 따라 컨트롤되는 유도탄.

 ▣ B-Bomb : 1회 바운스 후 폭파됨.

 ▣ 샷건 : 3개의 총알이 동시에 날려 적을 공격.


2. 75단계 & 별(★)
[좀비vs펭귄즈3]게임은 전체 75단계[기본레벨 60단계, 보너스레벨 1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레벨은 15단계씩 4개의 테마[동틀 녁, 자정, 황혼, 동틀 녁]로 나눠져 있습니다. 각 테마에서는 새로운 배경과 새로운 좀비캐릭터들의 출현으로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주어진 총알의 사용횟수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총알사용으로 좀비를 멀티킬시켜서 3별을 모두 획득하고, 덤으로 높은 스코어기록까지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