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10. 12.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하기 * 팔로우미 * 재미있는 좀비게임 * 좀비사냥게임 * 플래시 좀비게임

 
 

rot

아미 오브 더 댐드

미니어택 어반배틀

데드스퀘어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팔로우미 (Follow Me)
게임 타입 : Unity3d, 액션, 모험, 마우스
게임 용량 : 10.2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팔로우미]게임은 어둠이 깔린 지역을 일렬로 무리지어 모험하는 주인공캐릭터들의 공격방향을 컨트롤해서 근접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출구까지 무사히 도달해야 하는 Unity3d로 제작된 좀비모험게임입니다.

 

 
 

▣ 랜턴 & 공격

[팔로우미]게임은 일렬로 이동하는 주인공캐릭터들의 랜턴방향을 컨트롤해서 주변에 출현하는 좀비를 찾아 공격하고,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동그랗게 표시된 랜턴빛을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방향을 비출 수 있습니다. 랜턴으로 좀비를 비추면 캐릭터들은 무기로 자동공격합니다.

 

캐릭터들을 천천히 목적지를 향해 자동이동하며, 사용자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스테미나를 소모해 빠르게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스테미나는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미사일지원공격으로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미사일지원공격은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표시되어 있고, 왼쪽 Ctrl키를 눌러서 사용합니다.

 

사용자는 다음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총알과 랜턴의 배터리를 충전시켜야 합니다. 배터리와 총알은 게임 중에도 주변을 수색해서 획득할 수 있지만 미리 충분한 양을 구입하시길 권장합니다. 만약 랜턴의 배터리가 없으면 캄캄한 길을 오직 앞만보고 가야하기 때문에 적좀비들에게 쉽게 공격당하게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