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스나이퍼게임 [던오브스나이퍼2]

by 악마게임 2015. 9. 28.
반응형
스나이퍼게임 * 스나이퍼게임하기 * 던 오브 더 스나이퍼2 * 저격게임 * 저격게임하기 * 플래시 저격총게임 * 좀비총게임

 
 

던 오브 더 스나이퍼1

스틱스쿼드2

스나이퍼 폴리스 트레이닝

좀버도이3


 
 

 


게임 제목 : 던 오브 더 스나이퍼2 (Dawn of the Sniper2)
게임 타입 : 액션

게임 용량 : 9.3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던오브더스나이퍼2]게임은 전편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스나이퍼총을 사용해서 먼 거리에 있는 생존자들을 좀비들로부터 지켜내야 하는 긴장감넘치는 플래시 스나이퍼총게임입니다.

 

 
 

1. 사람지키기

[던 오브 더 스나이퍼2]게임은 1인칭시점으로 진행되는 총액션게임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생존자들을 좀비들로 부터 보호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 S]로 줌인 & 줌아웃하고, 마우스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좀비는 좌우에서 출현하며, 생존자를 공격합니다. 생존자들이 죽지 않도록 좌우를 살펴 출현하는 좀비를 빠르게 제거하시길 바랍니다.


2. 상점 & 미션

임무수행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스나이퍼총을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를 업그레이드하면 더욱 가까이 줌을 당겨 정확도를 높여 좀비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무기구입과 업그레이드를 적절하게 선택해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3. 미션
[던 오브 더 스나이퍼2]게임은 전체 2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에서 출현하는 생존자들의 피해정도에 따라서 1~3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좀비의 위치를 빠르게 파악하고, 정확도 높은 샷으로 좀비를 헤드샷시켜 생존자를 모두 지켜내시길 바랍니다. 모든 레벨을 3별로 클리어해보는 것도 재밌는 도전이 될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줌 인    : W

줌 아웃 : S

재장전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