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히트맨 트레이닝데이

by 악마게임 2015. 10. 14.
반응형

히트맨 트레이닝데이 * 히트맨 총게임 * 히트맨 게임하기 * hitman training day * 히트맨 플래시게임 * 3D총게임

 
 

트럭스폼

레고 어벤져스

스텔스스나이퍼

픽셀워페어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히트맨 트레이닝데이 (Hitman Training Day)
게임 타입 : Unity3d, 액션, 슈팅
게임 용량 : 18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히트맨 트레이닝데이]게임은 Unity3D 환경으로 제작된 3인칭 슈팅게임으로,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무기로 적유닛이나 타겟을 공격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FPS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 Space로 점프하고, 마우스로 적을 겨냥해서 공격(왼클릭)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터렛이나 탱크를 이용할 수 있으며, E(액션)키를 눌러서 사용합니다. 총격전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이 획득하게 되며, [Q, E]키를 눌러서 원하는 무기를 선택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지하고 있는 수류탄은 X키를 눌러서 사용합니다.


2. 30단계

[히트맨 트레이닝데이]게임은 전체 30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퀘스트를 수행해야 다음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중앙에는 타겟의 갯수, 미니맵에서는 빨간색으로 타겟의 위치가 표시되기 때문에 퀘스트를 수행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30개의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WASD

공격 : 마우스

점프 : Space

무기교체 : Q, E

액션키 : E

수류탄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