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장대뛰기게임 [볼트]

by 악마게임 2015. 10. 1.
반응형

장대뛰기게임 * 장대점프게임 * 장대게임 * 장대높이뛰기게임 * 볼트게임 * vault게임 * 장대뛰기게임하기 * 원버튼게임

 
 

롤러폴라

스카이트립

새탈출게임 * 쿱드업

양굴리기게임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볼트 (Vault!)
게임 타입 : 스킬, Unity3D
게임 용량 : 20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볼트]게임은 동글길쭉한 얼굴몸통에 새빨간 코를 가지고 있는 이상하게 생긴 주인공캐릭터의 장대뛰기를 통해 끊어진 길이나 장애물을 점프해서 통과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장대게임입니다.

 

 
 

볼트
[볼트]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장대뛰기를 통해 장애물과 끊어진 길을 뛰어넘어야 하는 횡스크롤 점프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장대를 바닥에 내리찍게 됩니다. 스페이스를 누르고 있는 동안 장애를 붙잡고 공중으로 떠오릅니다. 반원을 그리면 공중에 떠올라 아래로 떨어지기 때문에 장애물이나 끊긴 길을 통과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공중에 떠오른 상태에서 스페이스(Space)를 떼면 장대를 지면에서 떼내어 아래로 즉시 떨어질 수 있습니다.

 

문제는 장대를 뛰어오르기 위해 적당한 포인트에서 장대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조금씩 장대 사용에 대한 감을 익히면 어렵지 않게 장대를 컨트롤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볼트]게임은 장대를 사용해서 최대한 먼 거리를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장대로 끊어진 길을 하나씩 통과할 때마다 +1점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스코어는 장애물 통과와 상관없이 오직 끊어진 길이나 더 높아지는 길을 하나씩 통과할 때마다 획득하게 됩니다.

 

또한, 코스에서 종종 코인이 등장하며, 사용자는 50개의 코인을 사용해서, 게임오버됐을 때 이어서 게임을 진핼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신중하고 정확한 장대컨트롤을 통해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