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롤러폴라

by 악마게임 2014. 12. 19.
반응형
롤러폴라 * 눈굴리기게임 * 눈뭉치게임 * 눈굴리는게임 * 북극곰게임 * 겨울에하기좋은게임 * 눈게임 * 피하기게임

 

플래피버드

어메이징셰리프

옥타곤

보통날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롤러폴라 (Roller Polar)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스코어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롤러폴라]게임은 커다란 눈뭉치를 굴리면서 비탈길을 내려가는 북극곰이 눈뭉치에 달라붙은 각종 장애물을 피해야 하는 단순하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북극곰 눈굴리기게임입니다.

 

 


1. 점프
[롤러폴라]게임은 모바일게임으로 먼저 출시되었으며, 원버튼(원클릭)을 통해서 단순함 속에 중독성을 유발하는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눈뭉치 위에서 어쩔줄 몰라하며 달리고 있는 북극곰을 점프시켜서 눈뭉치에 엉겨붙어 회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스페이스 혹은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북극곰을 점프 & 더블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비탈길에는 다양한 동물, 나무, 돌 등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미리 장애물을 확인해서 점프를 준비해야 합니다.


2. 스코어
[롤러폴라]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눈뭉치를 굴려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눈뭉치에 붙어있는 하나의 장애물을 피하면 +1점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새로운 눈뭉치로 옮겨 타면 눈뭉치는 더욱 빠르게 돌아갈 것입니다. 사용자는 타이밍에 맞춰 점프 및 연속점프를 적절하게 컨트롤함으로써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