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새탈출게임 * 쿱드업

by 악마게임 2015. 6. 22.
반응형

 

 

 

 

 

 

새탈출게임 * 새 탈출게임 * 쿱드업 * 새장탈출게임 * 새장탈출게임 * Coope up * 새 날리기게임 * 오기발동게임

 
 

아이캔플라이

드림심포니

다크런

허리업밥2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쿱드업 (Cooped Up)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마우스
게임 용량 : 5.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쿱드업]게임은 니트롬에서 최근에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새장을 빠져나온 귀여운 녹색새가 줄에 앉아서 있는 정신나간 다른 새들을 피해 위로 올라가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새탈출게임입니다.

 

 
 

1. 쿱드업
[쿱드업]게임은 귀여운 녹색새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변의 못생기고 이상하게 생긴 적 새들을 피해 하늘로 올라가야 하는 간단한 마우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게임화면을 클릭 후 날라갈 방향의 반대편으로 마우스를 드래그해서 녹색새를 날릴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화면에 날라갈 방향과 세기가 표시되기 때문에 참고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녹색새는 한번에 다음 줄까지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점프가 낮으면 줄에 도달하지 못해 아래로 떨어져 죽게 됩니다.

 

일정시간 동안 올라가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아래에서 못생긴 적 새들이 검은 영혼들이 스멀스멀 올라오게 됩니다. 녹색새는 재빨리 위쪽으로 올올가서 벗어나야 합니다.


2. 스코어 & 먹이

[쿱드업]게임은 녹색새를 최대한 높이 올라가석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줄씩 올라갈때마다 +1점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곳곳에 녹색새의 먹이인 애벌레 및 날파리들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녹색새로 터치해서 먹이를 먹어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있는 별(★)게이지를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별게이지를 완충시키면 녹색새의 고공비행기술이 발동됩니다. 고공비행은 단번에 10줄을 올라가서 +10점을 획득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기술입니다. 틈틈히 먹이를 먹어서 별게이지를 충전하시길 권장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