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스카이트립 [하늘여행게임]

by 악마게임 2015. 7. 16.
반응형
스카이트립 * 스카이트립게임 * 하늘여행게임 * 공굴리기게임 * 하늘에서 공굴리기게임 * 하늘달리기게임 * 키보드게임

 
 

우주달리기3 * 런3

옥타곤게임

오르빗 올 비트

데스런3d


 
 

 


게임 제목 : 스카이트립 (Skytrip)
게임 타입 : 모험, 키보드, 스킬

게임 용량 : 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스카이트립]게임은 동그란 공의 점프기술과 시간늦추기를 컨트롤해서 하늘 위에 펼쳐진 위험천만한 코스를 달려야 하는 재미있는 공굴리기 컨트롤게임입니다.

 

 
 

1. 스카이트립
[스카이트립]게임은 공을 굴려서 하늘위를 달려야 하는 3D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공을 좌우이동(←→),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로 떨어지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사용자는 공을 최대한 오랫동안 굴려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스코어는 [이동거리 + 획득한 별]로 합산됩니다. 획득한 스코어를 통해서 다른 유저들과 순위경쟁을 펼칠 수 있습니다.


2. 점프 & 시간늦추기

[스카이트립]게임에서는 두종류의 아이템을 통해서 더욱 먼거리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점프아이템(↑)과 모래시계아이템이 출현하며, 획득한 아이템은 게임화면 상단에 갯수와 함께 표시됩니다.

 

점프는 공중에서 연속으로 점프할 수 있는 아이템이고, 점프 중에 윗방향키(↑)를 눌러 사용합니다. 모래시계는 진행속도를 슬로우(Slow)로 늦추는 아이템으로, 아래방향키(↓)를 눌러 사용합니다. 점프아이템의 경우 점프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연속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좌우이동 : ←→

점프 : ↑

시간늦추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