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양굴리기게임 [sheep hurr durr]

by 악마게임 2015. 7. 23.
반응형

 
양굴리기게임 * 양치기게임 * 양굴리는게임 * 양몰기게임 * Sheep hurr durr * 플래시 양게임 * 플래시 양치기게임

 
 

서브몰록

홈쉽홈2 로스트인스페이스

플라이어게인

픽셀게임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Sheep hurr durr
게임 타입 : Unity3d, 스킬, Fun
게임 용량 : 47.5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Sheep hurr durr]게임은 모든 것이 사각형 블럭으로 제작된 Unity3d게임으로, 주변을 양을 굴려서 무사히 집으로 귀가시켜야하는 독특한 방식의 간단한 양몰기게임입니다.

 

 
 

▣ 양치기
[sheep hurr durr] 양몰기게임은 하늘에 떠있는 녹색들판에서 떨어져있는 양들을 몰아서 집으로 데려가야 하는 특이한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클릭해서 양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양이 걸어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굴러서 이동한다는 것입니다.

 

마우스로 이동한 포인트를 찍으면 양들이 제각각 굴러서 이동하게 되고, 이동이 끝난 포인트에서 가까이 뭉치게 됩니다.

 

단계가 올라가면 다양한 장애물들이 등장합니다. 양들이 장애물에 당하거나 들판 아래로 떨어지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주변에 잠들어 있는 양들 가까이 접근하면 자고 있는 양들을 깨워 무리에 합류시킬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단계가 많지 안으며, 짧은 시간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대한 많은 양들을 집에로 몰아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