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박스퍼즐게임 [퍼즐박스]

by 악마게임 2015. 9. 25.
반응형
박스퍼즐게임 * 박스퍼즐게임하기 * 퍼즐박스 * puzzle box *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 머리좋아지는게임 * 두뇌퍼즐게임

 
 

블록노그

마인케이브

마이크릭스

블럭스2


 
 

 


게임 제목 : 퍼즐박스 (Puzzle Box)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용량 : 4.8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퍼즐박스]게임은 보석이 박혀 있는 블럭을 이동시켜서 비어있는 타일에 넣어야 하는 퍼즐게임으로, 다양한 속성을 가지는 타일과 다양한 퍼즐구성으로 사용자의 두뇌를 자극시킬 수 있습니다.

 

 
 

1. 보석이동
[퍼즐박스]게임은 보석이 박혀 있는 물채를 비어있는 타일로 이동시켜 박아버리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보석을 클릭하고 상하좌우방향으로 드레그해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보석은 벽이나 상자 등의 장애물에 막혀야지만 이동을 멈추게 됩니다. 사용자는 주변 상황을 잘 파악해서 보석을 이동시키길 바랍니다.


2. 60단계
[퍼즐박스]게임은 가로x세로 사이즈가 4x4로된 30단계와 5x5인 30단계로 구성되어 전체 60단계를 진행하게 됩니다. 5x5에서는 더욱 난이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다양한 타일과 퍼즐구성으로 사용자의 두뇌와 집중력을 더욱 요구하게 합니다. [열쇠, 버튼, 포탈, 자석 등]의 게임옵션들이 미션을 더욱 다이나믹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현재 단계를 클리어해야지만 다음단계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단계가 언락되어 있기때문에 원하는 단계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악마게임 유저라면 60단계를 모두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