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마이크릭스]

by 악마게임 2015. 7. 25.
반응형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 마이크릭스 * 심심할때 할만한 것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푸쉬다블럭스

퍼즐도둑

로크호른

로스트예티


 
 

 


게임 제목 : 마이크릭스 (Micrics)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용량 : 5.7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마이크릭스]게임은 다양한 모양의 블럭을 이동시켜서 화면에 보이는 바이러스를 뭉개 없애야 하는 재미있는 두뇌퍼즐게임입니다.

 

 
 

1. 블럭밀기
[마이크릭스]게임은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블럭을 밀어서 바이러스를 모두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블럭을 클릭드래그해서 상하좌우로 밀어낼 수 있습니다. 밀어낸 블럭이 다른 블럭이나 벽에 막히지 않으면 화면밖으로 날라가게 됩니다.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속성의 블럭들이 출현합니다. 끈적거리는 녹색블럭은 이동하면서 끈적이는 액체를 바닥에 남기게 됩니다. 해당 액체는 다른 블럭이 이동 중에 멈출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함께 움직이는 좀비블럭, 닿으면 모조리 태워버리는 불꽃블럭 등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블럭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바이러스를 제거하시길 바랍니다.


2. 27단계 & 벌()
[마이크릭스]게임은 27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9단계씩 나눠져 있으며, 다음 9단계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별이 필요합니다. 별은 미션마다 하나씩 출현하며, 블럭으로 별을 터치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바이러스도 제거하고, 별도 획득해서 모든 미션을 완벽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