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동굴모험게임 [ 마인케이브 ]

by 악마게임 2015. 8. 24.
반응형
동굴모험게임 * 동굴탐험게임 * 마인케이브 * 마인케이브게임 * Minecaves * 마인게임 * 땅속모험게임 * 보석캐기게임

 
 

푸시다블럭스

퍼티브다오

마인트랩

케이브퀘스트


 
 

 


게임 제목 : 마인케이브 (Minecaves)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게임 용량 : 5.1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마인케이브]게임은 마인크래프트캐릭터로 동굴을 모험하면서 벽을 뚫거나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보석을 획득해야 하는 동굴모험 보석캐기게임입니다.

 

 
 

1. 보석수집
[마인케이브]게임은 동굴의 구석구석 놓여 있는 보석을 모두 획득하게 무사히 탈출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 혹은 WASD를 통해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전방의 벽이나 사다리에 막힐 때까지 직진이동합니다. 모든 보석을 획득해야지만 출입구가 열리게 됩니다.

 

곳곳에 출현하는 곡괭이 아이템은 해당 색깔의 블럭을 부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각 종 색깔별 스위치를 터치하면 해당 문이 닫히거나 열리게 됩니다. 잠겨진 벽은 열쇠가 필요하며, 주변에 놓여 있는 열쇠를 먼저 찾아야 합니다. 물 속에서는 체력이 감소하게 되며, 스위치를 눌러 수면을 낮추거나 산소통아이템을 획득해야만 물 속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워드 아이템은 적유닛을 제거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2. 32단계

[마인케이브]게임은 4곳의 동굴로 분류되어 진행됩니다. 각 동굴마다 8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전체 32단계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동굴에서는 새로운 게임옵션들이 등장하게 되어 게임을 더욱 재밌게 해줍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보석뿐만아니라 별까지 모두 획득해서 미션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