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중독성플래시게임 [블록노그]

by 악마게임 2015. 9. 12.
반응형
중독성 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블록노그 * Blocnog * 머리에 좋은 게임 * 머리좋아지는게임 *슬라이딩블럭게임

 
 

마인케이브

푸시다블럭스

발라드 오브 더큐브

플러프볼


 
 

 


게임 제목 : 블록노그 (Bolcnog)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2.1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록노그]게임은 블럭을 슬라이딩시켜서 같은 색깔의 블럭과 합쳐 하나의 덩어리블럭로 만들고, 최종적으로 목적지까지 정확하게 이동시켜야 하는 중독성 강한 두뇌 블럭게임입니다.

 

 
 

1. 블럭이동
[블록노그]게임은 주변에 놓여 있는 같은 색깔의 블럭을 하나의 덩어리로 합쳐 빗금쳐진 곳에 덩어리가 정확하게 놓일 수 있도록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얼굴표정이 새겨진 블럭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단 블럭은 미끄러져 직선으로 이동하며, 전방에 벽이 있을 때까지 슬라이딩되어 이동합니다.

 

같은 색깔의 블럭에 붙으면 하나로 합쳐지게 되고, 덩어리로 이동합니다. 빗금쳐진 곳에 최종적으로 만들어져야 할 덩어리의 모습을 확인해서 블럭을 합치면 됩니다.


2. 48단계
[블록노그]게임은 전체 48단계로 구성된 다이나믹한 레벨들이 사용자들의 두뇌를 자극시킬 것입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다양한 속성을 가지는 블럭들의 출현으로 난이도는 더욱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뽀족한 스파이크가 달린 블럭, 폭탄블럭, 숫자기 새거진 블럭, 자동이동 타일, 기본 박스 등의 출현으로 게임을 더욱 몰입시켜 줄 것입니다. 사용자는 차근차근 블럭의 이동경로을 생각하면서 플레이하면 48단계를 모두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