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중독성게임 [블럭스2]

by 악마게임 2015. 7. 1.
반응형
중독성 게임 * 중독성게임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 블럭스2 * 블럭게임 * 블럭퍼즐게임 * 중독성 게임 추천

 
 

블로직스3

바주카보이2

로스트예티

헬프미플라이


 
 

 


게임 제목 : 블럭스2 (Blocks2)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2.3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럭스2]게임은 남녀누구나 쉽고 간단한게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으로, 다양한 색깔의 블럭을 서로 자리바꾸기를 하거나 떨어뜨려서 모두 제거해야 하는 머리쓰는 블럭게임입니다.

 

 
 

1. 블럭제거
[블럭스2]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 블럭을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3개이상의 블럭이 가로 혹은 세로로 줄지어 연결되어 있을 때 제거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블럭을 클릭해서 상하좌우에 붙어 있는 블럭으로 드래그해서 자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혹은, 주변에 교체할 블럭이 없을 경우에 바닥으로 떨어뜨리거나 바닥에서 1칸씩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블럭을 이동 및 교체할 수 있는 횟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게임화면 중앙상단에 동그라미로 표시되어 있으며, 제한된 횟수안에 블럭을 모두 제거하지 못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2. 별(★)

[블럭스2]게임은 대부분의 미션은 3번의 블럭이동으로 공략을 해야 하며, 마지막 1회는 별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별(★)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제공되는 기회 중 녹색기회만 사용해서 미션을 공략하는 것입니다. 획득한 블럭은 다음 20개의 레벨 언락시키는데 필요합니다.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서 별을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