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9. 3.
반응형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렛츠저니 * 렛츠져니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추천

 

 
 

데스벨리

탭히어로즈

정복자윌리엄

머스트 어 마인


 
 

 


게임 제목 : 츠저니 (Let's Journey)
게임 타입 : Idle, 모험, 업그레이드, 마우스

게임 용량 : 6.7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렛츠저니]게임은 '정복자윌리엄'과 유사한 방식의 Idle게임으로, 주사위를 던져 주인공캐릭터를 이동시켜 다양한 몬스터들과 싸우면서 업그레이드시키는 쉽고 중독성 강한 업그레이드 모험게임입니다.

 

 
 

1. 공격
[렛츠저니]게임은 [남, 여]중 한명의 캐릭터를 선택하고, 주사위를 던져 이동해서 몬스터들과 싸우는 idle방식의 플래시게입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된 스타트버튼을 클릭해서 주사위를 던지고, 주사위에 나온 숫자만큼 이동하게 됩니다.

 

캐릭터의 이동은 게임화면 최상단에 표시된 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만나면 자동전투를 하게 되며, 사용자는 마우스로 적몬스터를 빠르게 클릭해서 추가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2. 아이템

몬스터를 제거하고 획득한 아이템은 가방에 저장됩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가방아이콘을 클릭하면 아이템인벤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을 클릭 후 장착하기(Equip)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장착된 아이템은 하단의 장착된 슬롯에 표시됩니다.

 

3. 업그레이드

적몬스터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업그레이드항목이 하나씩 추가됩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스킬을 익히고 강화해서 몬스터를 더욱 쉽게 제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