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정복자윌리엄

by 악마게임 2015. 1. 14.
반응형
정복자윌리엄 * 정복자윌리엄게임 * 윌리엄 더 컨커러 * 광클게임 * 아이들게임 * idle게임 * 노가다게임 * idle모험게임

   

머스트 어 마인

잭스미스

아이언오버로드

펭귄오버로즈



게임 제목 : 정복자 윌리엄 (William The Conqueror)
게임 타입 : Idle, 모험, 마우스 

게임 용량 : 3.9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정복자윌리엄]게임은 적에게 납치당한 공주를 구하기 위해 정복자 윌리엄을 실시간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적들을 공격하고 모험을 펼치는 Idle방식의 모험게임입니다.

 

 

1. 마우스클릭 & 스킬
[정복자윌리엄]게임은 유저들이 반복적인 마우스클릭 혹은 버튼입력으로 게임을 진행시키는 idle방식의 모험게임입니다. 정복자 윌리엄캐릭터가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을 자동공격합니다. 사용자는 전투화면에 커서를 놓고 마우스를 반복적으로 클릭해서 클릭데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종류의 스킬[파이어볼, 프리즈]을 사용할 수 있으며, 풀충전됐을 때 각 스킬을 클릭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획득하는 돈을 모으고, 하단의 업그레이드 화면에서 실시간 업그레이드로 윌리엄을 강화시켜야 합니다. 업그레이드는 [클릭 당 데미지, 생명, 회복, 공격, 공격속도, 골드보너스, 더블데미지, 스킬속도, 파이어볼데미지, 프리즈지속시간]의 10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10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3. 50웨이브

[정복자윌리엄]게임은 전체 50단계의 웨이브(Wave)로 구성되어 연속으로 진행됩니다. 웨이브가 놓아질수록 더욱 강력한 적유닛들이 출현할 것입니다. 본 게임은 가만히 켜두기만 해도 자동공격을 하기때문에 돈을 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더욱 빨리 클리어하고 싶다면 클릭노가다를 해야 하는 건 필수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