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킬링타임 게임

by 악마게임 2015. 4. 4.
반응형
킬링타임 게임 * 킬링타임게임 * 데스밸리 * 데스밸리게임 * 데스벨리 * 시간때우기게임 * 킬링 타임 게임 * 노가다게임

 
 

새크리드 트레져

루히어로

원스 인 더 케이브

슬레인


 
 

 


게임 제목 : 데스밸리 (Death Valley)
게임 타입 : 모험, 액션, 마우스

게임 용량 : 3.9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데스밸리]게임은 주인공 블랙스미스가 거대한 문어몬스터에게 복수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마우스광클과 스펠사용으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RPG모험게임입니다.

 

 
 


1. 부스트파워 & 스펠사용
[데스밸리]게임은 idle방식으로 진행되는 모험게임입니다. 주인공캐릭터는 자동이동하고, 전방에 적유닛이 접근하면 자동공격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계속 클릭함으로써 슬래시부스트파워(Slash Boost Power)를 쌓아 더욱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슬래시부스트파워, 공격, 체력의 정보가 표시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사용자는 스펠을 사용해서 전방에 있는 유닛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된 마나(Mana) 충전으로 스펠이 활성화되면,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스펠을 사용하면 됩니다.


2.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된 일시정지 & 업그레이드버튼을 눌러서 진행하면 됩니다. 업그레이드는 [슬래시부스트파워, 무기파워, 무기 쿨다운, 체력포인트, 회복속도, 크리티컬 히트, 루트보너스, 마나회복속도, 스펠데미지]의 9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펠사용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