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머스트 어 마인

by 악마게임 2014. 12. 30.
반응형
머스트 어 마인 * 머스트어마인 * must a maine * 땅파는게임 * 땅파기게임 * 광클게임 * 광클릭게임 * 땅굴파는게임

 

디기

피냐타헌터2

인투스페이스3

딥슬립



게임 제목 : 머스트 어 마인 (Must a mine)
게임 타입 : Idle, 업그레이드, 마우스

게임 용량 : 3.4Mb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머스트 어 마인]게임은 콧수염난 광부의 삽이나 혹은 기괴한 땅파기 장비를 통해서 땅을 파고 골드와 다이아몬드를 채취하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지는 땅파기 플래시게임입니다.

 

 

1. 땅파기
[머스트 어 마인]게임은 광클과 광부 & 장비를 통해서 땅 속 깊숙이 땅파고 들어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해서 땅을 팔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에 표시된 메뉴마에서 돋보기(줌 아웃)버튼을 누르면 지구에서 자신의 현재 위치를 확인가능합니다.


2. 광부설치
10칸으로 나눠진 지면의 각 부분에는 광부와 다양한 장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지면을 클릭하고, 원하는 광부 및 장비를 언락시킨 후 건설(Build)하면 됩니다. 설치되는 광부 및 장비는 [1초당 땅을 파는 깊이(Dmg/Sec), 1클릭당 땅을 파는 깊이(Dmg/Clk)]로 구분되어져 있습니다. 지면에는 동일한 광부와 장비를 건설할 수 없으며, 마지막 항목을 설치하면 새로운 항목이 생성됩니다.


3. 업그레이드

지면에 설치된 광부 & 장비를 통해서 자동으로 땅을 파거나 마우스클릭으로 더욱 빠르게 땅을 팔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설치된 광부와 장비를 업그레이드시켜서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설비마다 5종류의 스킬을 소지하고 있으며, 스킬을 언락시켜줌으로써 더욱 노동에 박차를 가할 수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스킬항목은 일정레벨까지 도달해야 언락될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