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탭히어로즈

by 악마게임 2015. 3. 7.
반응형
탭히어로즈 * 탭히어로즈 게임 * 노가다게임 * 노가다 모험게임 * 노가다rpg게임 * 클릭노가다게임 * 마우스 노가다게임

 

정복자윌리엄

머스트 어 마인

루트히어로

원스크린히어로



게임 제목 : 탭히어로즈 (Tab Heroes)
게임 타입 : Idle, 모험, RPG

게임 용량 : 18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탭히어로즈]게임은 3명의 영웅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키고, 손가락으로 빠르게 두드려서 적유닛을 공격하는 idle방식의 중독성 강한 RPG플래시게임입니다.

 

 

1. 탭공격 & 체력충전
[탭히어로즈]게임은 출현하는 몬스터를 손가락으로 빠르게 두드려서 제거하는 아이들(idle)모험게입니다. 영웅들은 기본적으로 자동공격하며, 사용자는 마우스로 적유닛을 클릭해서 클릭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영웅캐릭터를 클릭하면 체력이 충전됩니다.

 

2. 파워(Power)

파워 탭을 선택하면 코인을 사용하는 3종류의 업그레이드와 파란색 별보석을 사용하는 6종류의 파워가 있습니다. 마우스클릭에 대한 업그레이드는 [공격, 치료, 크리티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종류의 파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신의 손(Hand of God) : 30초 동안 더블데미지, 쿨다운 15분.

 ▣ 골드러쉬(Gold Rush) : 60초 동안 골드양 두배, 쿨다운 30분.

 ▣ 거대한 조수(Great Tide) : 거대한 조류로 적을 공격.쿨다운 25분

 ▣ 배틀크라이(Battle Cry) : 30초 동안 전사의 더블데미지, 쿨다운 15분.

 ▣ 힐링라이트(Healing Light) : 30초 동안 법사의 더블치료, 쿨다운 15분.

 ▣ 무릎화살(Arrow the Knee) : 30초 동안 슬로우화살의 효과 두배, 쿨다운 15분


3. 히어로즈
영웅캐릭터는 전사(Warrior), 궁수(Rogue), 마법사(Mage)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사캐릭터로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한명씩 합류하게 됩니다.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코인으로 영웅의 각 능력을 업그레이드시켜줘야 합니다. 각 유닛을 선택하고 골고루 업시켜주면 됩니다.


4. 상점 

사용자는 획득한 파란색보석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공격을 돕는 펫, 코인을 두배로 획득할 수 있는 은행원, 체력을 가득 채워주는 여관, 5개의 생명포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은행원을 가장 먼저 구입하길 권장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