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아레나러쉬 * Arena Rush

by 악마게임 2014. 6. 13.
반응형

아레나러쉬 * arena rush * 장애물피하기게임 * 키보드게임 * 키보드피하기 * 피하기게임 * 미사일피하기 * 장애물게임

 
슈퍼 머쉬멜로우 킹덤
딥스페이스 대쉬
에이전트 턴라이트
악퉁워스트


게임 제목 : 아레나러쉬 (Arena Rush)
게임 타입 : 스킬, 피하기
게임 용량 : 11.6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아레나러쉬]게임은 모험을 즐기는 주인공캐릭터로 미친 박사가 발명한 다양항 함정과 식인좀비가 있는 경기장에서 생존게임을 벌이는 스릴넘치는 플래시 장애물피하기게임입니다.
 

 

1. 피하기
[아레나러쉬]게임은 사각형의 경기장에서 일정시간동안 출현하는 다양한 함정과 장애물을 피해 생존하는 서바이벌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X로 월장낙법을 할 수 있습니다. 장애물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한 후 앞구르기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좀비에게 잡혔을 때는 스페이스바를 눌러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2. 장애물 업그레이드
본 게임에서는 9종류의 장애물들이 경기장에 출현할 것입니다. 레벨이 올라가면서 새로운 장애물이 출현할 것입니다. 또한, 생존 성공을 통해서 획득한 포인트(Point)는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함정의 갯수를 늘리는 데 사용됩니다.

3. 게임모드
[아레나러쉬]게임은 두가지 게임모드[스토리, 서바이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 모드는 장애물을 조금씩 증가시키면서 게임을 공략하는 스토리모드와 9종류의 장애물이 한꺼번에 출현하는 상황에서 오랫동안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모드가 있습니다.
 
 
 
이동 : ←↑↓→
월장낙법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