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원스크린히어로

by 악마게임 2015. 1. 30.
반응형
원스크린히어로 * 1스크린히어로 * 원스크린히어로 게임하기 * 1 screen hero * 1인용칼게임 * 재미있는칼게임

 

크리퍼즈

비트던전

이스케이프 투 헬

루트히어로즈



게임 제목 : 스크린히어로 (1 Screen Hero )

게임 타입 : 모험, 던전

게임 용량 : 13.1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원스크린히어로]게임은 하나의 화면에서 새로운 던전이 생성되는 방식의 모험게임으로, 영웅캐릭터의 검으로 몬스터를 제거하고 곳곳에 놓여 있는 상자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모험플래시게임입니다.

 

 

1. 원스크린
[원스크린히어로]게임은 고정된 화면의 던전 안에서 랜덤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제한된 시간동안 사각형의 던전을 모험하게 되며, 남은 시간이 5초가 됐을 때 4곳의 포탈생성 지역 중 하나의 녹색포탈이 랜덤하게 생성됩니다. 사용자는 재빨리 포탈로 이동해서 다음 던전을 준비하게 됩니다. 제한된 시간안에 포탈에 서있지 않으면 캐릭터의 체력이 빠르게 감소할 것입니다. 던전은 무작위로 생성되며, 각 던전마다 주어지는 시간도 랜덤합니다.


2. 열쇠 & 상자 & 코인
기본적으로 사용자는 WASD or 방향키(←↑↓→)로 이동하고, 마우스 or Z로 무기를 사용합니다.

 

던전에는 금은동 색깔의 상자와 코인들이 바닥에 놓여 있습니다. 금색상자와 은색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금색열쇠와 은색열쇠가 각각 필요합니다. 적유닛이나 상자를 열어서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금색상자에서는 [금색하트, 신발, 칼]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아이템은 [기본체력 증가, 이동속도 증가, 공경력 증가]의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역활을 합니다.

 

사용자가 획득하는 코인의 게임스코어가 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베스트레벨과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

공격 : 마우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