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존윅게임

by 악마게임 2014. 10. 18.
반응형
 

존윅게임하기 * 플래시 존윅게임 * 존윅 리벤지라이드 * 과격한 자동차게임 * 자동차플래시게임 * 자동차게임하기

 
언투다이2012
54데드마일
좀보그라인더2
더 킬카2


게임 제목 : 존윅 - 리벤지라이드 (John Wick - Revenge Ride)
게임 타입 : Unity3D, 액션, 자동차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헐리우드 유명배우인 '키아누리브스'가 주연으로 나오는 [존윅]을 바탕해서 Unity3D환경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검은색의 럭셔리한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들을 충돌시켜 제거하는 과격한 자동차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존윅]게임은 자동차를 이동해서 출현하는 적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방식의 자동차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 엑셀러레이션(↑) & 후진(↓) & 좌우조종(←→)하고, 스페이스(Space)로 핸드브레이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브레이크를 사용하면 가속중인 자동차를 급정거시킬 수 있습니다. 핸드브레이크사용과 주변에 놓여 있는 사물을 통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적유닛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스코어
[존윅]게임은 오랫동안 생존함과 동시에 적유닛을 제거함으로써 최대한 많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일정량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되며, 콤보를 통한 연속킬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Wave)가 올라갈수록 적의 공격이 더욱 거세질 것입니다. 사용자는 자동차를 능숙하게 컨트롤함으로써 적의 공격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하고 자신의  베스트스코어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전진 : ↑
후진 : ↓
좌우조종 : ←→ 
핸드브레이크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