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홈쉽홈2 로스트인스페이스

by 악마게임 2013. 11. 15.
반응형

홈쉽홈2 로스트인스페이스 * 홈쉽홈2 로스트 인 스페이스 * 양탈출게임 * 양게임 * 플래시양게임 * 홈쉽홈 * 홈쉽홈게임

 
티켓
홈쉽홈1
홈쉽홈2-로스트 인 런던
홈쉽홈2 : 로스트 UG
 


게임 제목 : 홈쉽홈2 로스트 인 스페이스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홈쉽홈2 로스트 인 스페이스]게임은 홈쉽홈 시리즈의 4번째 작품으로 홈쉽홈2의 새번째 버전입니다. 본 게임은 세종류의 개성넘치는 양의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우주에서 탈출해야 하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퍼즐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선택
[홈쉽홈2 로스트 인 스페이스]게임은 전작과 같이 세마리의 양캐릭터를 각각 탈출지점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D)를 통해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1~3번으로 각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세종류의 양
본 게임에 출현하는 세마리의 양은 전작에 출현했던 바로 그 양들입니다. 각 양에 대한 기본적은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뚱땡이 셜리 : 1번 숫자키, 이동이 느림, 점프가 낮음, 힘이 셈.
  ▣ 홀쭉이 숀 : 2번 숫자키, 이동은 보통, 점프가 높음, 힘은 보통.
  ▣ 꼬맹이 티미 : 3번 숫자키, 이동이 빠름, 점프가 낮음, 좁은 곳 통과.

3. 미션 & 아이템 수집
[홈쉽홈2 로스트 인 스페이스]게임은 15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양말 or 팬티를 획득하는 아이템미션이 있습니다. 또한, 각 미션은 클리어타임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아이템미션을 수행할 뿐만아니라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해서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양 선택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