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혼자 할만한 게임

by 악마게임 2014. 11. 9.
반응형

혼자 할만한 게임 * 혼자할만한게임 * 마우스게임 * 마우스로하는게임 * 집에서 혼자할만한게임 추천 * 플라이어게인

 
스윙콥터
헬스핀
마그네타이즈드
테드폴


게임 제목 : 플라이어게인 (Fly Again)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마우스
게임 용량 : 3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플라이어게인]게임은 비행선의 동력을 컨트롤해서  설치되어 있는 활주로에 착륙하고, 다시 이륙을 반복함으로써 곳곳에 놓여 있는 별을 획득해서 목적지까지 도착해야 하는 마우스컨트롤게임입니다.
 

 

1. 플라이어게인
[플라이어게인]은 '플래피버드'와 게임과 유사하게 원클릭으로 유닛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비행하는 방식으로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비행기의 동력을 조절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별을 획득하고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합니다. 비행기는 중력에 의해 자동하강하며, 마우스클릭으로 비행기를 위쪽으로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비행기가 바닥이나 벽면에 터치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되므로 섬세한 마우스컨트롤이 요구됩니다.

2. 10단계 & 별
[플라이어게인]게임은 전체 10단계의 레벨로 간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장애물들의 출현으로 비행기의 원활한 행을 방해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틈틈히 건물이 있는 곳에 착륙함으로써 체크포인트를 활성화시키고, 재이륙시켜 안전하게 비행하시길 권장합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체크포인트를 적극 활용함과 동시에 섬세하고 능숙한 마우스컨트롤로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