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픽셀게임

by 악마게임 2014. 9. 3.
반응형

픽셀게임 * 전략픽셀게임 * 픽셀게임하기 * blipzkrieg * 전략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전략게임 * 재밌는전략게임

 
마그네타이즈드
픽셀리전스
배틀패닉
배틀페인트


게임 제목 : BLIPZKRIEG
게임 타입 : 전략, 액션, 퍼즐
게임 용량 : 5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blipzkrieg]게임은 동그란 픽셀크기의 유닛을 컨트롤해서 유닛을 찾아 군대를 형성하고, 적의 디펜스타워를 무력화시키기 위한 전략시스템 파괴 및 주변의 군대와 싸워 포탈로 탈출하는 재밌고 중독성강한 픽셀전략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blipzkrieg]게임은 파란색의 둥근 유닛을 컨트롤해서 군대를 만들고 경로를 확보해서 포탈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파란색 유닛을 마우스로 클릭한 후 원하는 위치까지 드레그해서 간단히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드레그한 끝부붙은 다시 클릭하면 빠르게 이동하게 됩니다.

주변에 갖혀 있는 다양한 색깔은 동그라미는 동료유닛들로 가까이 접근함으로써 같은 편으로 만들 게 됩니다. 동료가된 유닛들은 파란색 유닛을 따라 함께 이동하며, 주변에 적유닛이나 파워스테이션을 자동공격합니다.

2. 29단계
[blipzkrieg]게임은 전체 29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미션타임이 기록됩니다. 미션타임은 사용자의 플레이타임에서 구출한 유닛수에 따른 보너스타임은 뺀 시간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빠르게 포탈로 이동함과 동시에 최대한 많은 동료를 구출하면 더 빠른 타임기록으로 미션을 완료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