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해저모험게임 * 서브몰록

by 악마게임 2015. 2. 14.
반응형
서브몰록 * 서브몰록게임하기 * 해저탐험게임 * 잠수함조종게임 * 해저모험게임 * 바다모험게임 * 바다탐험게임

 

스윈들러2

어반언레스트

핫에어JR

로스트예티



게임 제목 : 서브몰록 (Submolok)
게임 타입 : 플랫폼, 모험

게임 용량 : 6.1Mb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서브몰록]게임은 정육면체의 해저잠수함을 컨트롤해서 각종 장애물과 적군대의 공격을 피해 곳곳에 놓여 있는 부품을 획득하고, 최종적으로 통신위성을 고쳐야 하는 재미있고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해저모험 플래시게임입니다.

 

 

1. 미지의 탐험
[서브몰록]게임은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바다 깊숙한 곳까지 내려갈 수 있는 정육면체의 잠수함으로 모험을 펼치는 독특한 방식의 플랫폼게임입니다. 캐릭터의 모서리에 각각 달려있는 장치를 컨트롤해서 잠수함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e, i, x, m]키로 각 장치를 사용하고, 잠수함을 자유자재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동시입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양 손을 이용해서 키를 눌러야 잠수함을 컨트롤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통신위성 수리
잠수함은 고장난 통신위성을 고치기 위해 곳곳에 놓여 있는 부품들을 모으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잠수함을 이동시켜서 각종 장애물들을 피하고 부품을 획득한 뒤 고장난 통신위성으로 돌아와서 부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잠수함이 터지면 획득한 부품은 전부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본 게임은 매우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탐험하게 됩니다. 스페이스(Space)키를 누르면 거대한 바다의 맵과 각종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곳저곳을 이동하면서 새로운 장치를 획득하고, 잠수함의 성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E, I, X, M

맵(Map)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