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피의 전쟁 * 배틀 포 블러드

by 악마게임 2015. 7. 12.
반응형

피의 전쟁 * 피의전쟁 게임 * 배틀 포 블러드 * 배틀 포 블러드 게임 * 퍼즐전쟁게임 * 퍼즐전략게임 * 퍼즐형 전략게임

 
 

클릭배틀

배틀크라이

봄부즐3

어썸컨퀘스트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배틀 포 블러드 (Battle For Blood)
게임 타입 : Unity3d, 퍼즐, 전략, 마우스
게임 용량 : 12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배틀 포 블러드]게임은 블럭매칭과 전략시뮬레이션이 결합된 Unity3d 게임으로, 각종 전투에 참가시킬 유닛을 생상하기 위해 퍼즐을 매칭시키고, 적군과 싸워 적지를 모두 파괴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전략형 퍼즐게임입니다.

 

 
 

1. 블럭매칭과 전투

[배틀 포 블러드]게임은 전투화면과 퍼즐화면으로 나눠져 있으며, 퍼즐화면에서 블럭을 맞춰 전투화면에서 실시간으로 전쟁을 감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전투에 참가시킬 유닛을 생산해야 하며, 퍼즐화면에서 같은 모양의 블럭을 3개이상 매칭시켜 유닛을 전투에 생산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블럭을 선택하고 인접한 블럭과  스위칭해서 매칭시키면 됩니다.

 

단, 블럭을 이동시킬 수 있는 횟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게임화면에 제한된 이동횟수가 표시되어 있으며, 해당 이동횟수만큼 블럭을 이동시켜 유닛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적의 건물을 파괴하고 다음 전투지로 이동하면 추가 이동횟수가 주어지며, 같은 방법으로 퍼즐을 맞춰 유닛을 생산하면 됩니다.


2. 유닛 & 전투준비
본 게임에서는 전체 12종류의 유닛들을 구성되어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유닛들은 특정 단계를 클리어해야 언락되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전투에 참가시킬 유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유닛들만 퍼즐에 나타나며, 각 유닛마다 표시되어 있는 배당률(Odds:%)만큼 퍼즐화면에 블럭으로 출현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유닛들의 스펙 및 공격특성에 맞게 전략적으로 전투에 참가시킬 유닛들을 선택하길 바랍니다.


3.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전투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유닛, 캠프,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유닛업그레이드는 각 유닛의 [공격, 디펜스, 생명, 이동속도, 치명타]로 구성되어 있으고, 캠프는 [캠프Hp, 코인 증가], 아이템업그레이드는 5종류의 아이템에 대한 성능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무엇보다 유닛특성에 맞게 유닛을 업그레이드시킴으로써 전투를 보다 쉽게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