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플래시전략게임 * 어썸컨퀘스트

by 악마게임 2015. 2. 28.
반응형
플래시전략게임 * 전략플래시게임 * 전략게임하기 * 어썸컨퀘스트 * 어썸콘퀘스트 * 전략게임 추천 * 전쟁플래시게임

 

시저스

배틀크라이

파이러츠 vs 언데드

배틀오브히어로즈



게임 제목 : 어썸컨퀘스트 (Awesome Conquest)
게임 타입 : 전략, 업그레이드

게임 용량 : 5.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오섬컨퀘스트]게임은 붉은색 부족에게 빼앗긴 땅을 되찾기 위해 자원을 캐고, 군대를 증가시켜서 붉은색 부족과 대규모전쟁을 펼치는 재미있는 업그레이드방식의 플래시 고대전쟁게임입니다.

 

 

1. 건물정보
[어썸컨퀘스트]게임에서는 4개의 건물이 출현합니다. 각 건물의 특징 및 역활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산 : 광부를 고용 & 업그레이드시킴, 골드획득

 ▣ 건축 : 빌더(Builder)의 레벨업으로 건설속도 향상, 즉시 전투시작.

 ▣ 사찰 : 수도승을 고용 & 업그레이드시킴, 마나획득, 스킬 구입

 ▣ 막사 : 5종류의 전투유닛을 고용 및 업그레이드.

 

전투유닛은 전쟁에 의해 체력이 많이 깎이는 반면, 광부와 수도승은 자원생산으로 체력이 자동소모됩니다. 사용자는 수시로 각 유닛의 체력을 충전시켜주실 바랍니다.


2. 업그레이드
단계를 클리어하면 +1의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4종류[빌더, 배럭, 사찰, 마인]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 빌더 : 배력, 사찰, 마인의 레벨을 업시켜 +3유닛을 고용할 수 있음.

▣ 배력 : 새로운 유닛(스피어맨, 나이트, 아쳐, 엑스맨)을 언락시킴.

▣ 사찰 : 4종류의 스킬(쓰나미, 토네이도, 자연재해, 메테오)을 언락시킴.

▣ 광산 : 4항목(헬스케어, 툴, 트레이닝, 럭키스트라이크)으로 구성됨.

 

3. 전투 & 스킬사용
[어썸컨퀘스트]게임은 22단계의 전투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준비된 군대를 투입시켜서 상대 군대와 자동전투를 치르게 됩니다. 사용자는 데미지를 많이 입은 유닛을 선택해서 후퇴시킬 수 있습니다. 아군은 적군을 공격함으로써 경험치를 쌓고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사찰에서 구입한 스킬을 사용해서 적군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된 스킬을 선택 후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각 스킬은 전투에서 한번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전투준비

한번의 전투가 끝나면 다음 전투까지 60초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시간동안 다음 전투를 위한 유닛고용 및 유닛업그레이드를 하거나 스킬을 구입해야 합니다. 전투에서 전군 후퇴시킴으로써 피해없이 60초의 시간을 확보할 수 있지만 게임 날짜(Day)가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