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봄부즐3

by 악마게임 2014. 7. 4.
반응형

봄부즐3 * bomboozle3 * 풍선터트리기게임 * 캔디팡같은게임 * 마우스퍼즐게임 * 같은색공맞추기게임 * 같은색공맞추기

 
매직햇
쥬얼런쉬2
킹스가드
클릭배틀


게임 제목 : 봄부즐3 (Bomboozle3)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13.4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봄부즐3]게임은 모바일게임인 "캔디팡'과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붙어 있는 같은 색깔의 블랍(Blob)를 터트려 제거하고 점수를 쌓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퍼즐게임입니다.
 

 

1. 블랍(Blob)터트리기
[봄부즐3]게임은 같은 색깔의 블랍(Blob)를 터트려 제거하는 퍼즐게임입니다. 블랍은 같은 색깔을 가지는 블랍이 3개 이상 붙어있을 경우에만 터트릴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3개이상의 블랍을 더블클릭해서 터트리면 됩니다. 3개의 블랍을 제거하면 해골이 행성됩니다. 4개이상의 블랍을 제거하면 폭탄이 생성됩니다. 

블랍을 제거하면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매직미터(Magic Meter)가 충전됩니다. 매직미터가 완충됐을 경우 매직미터의 색깔폭탄을 클릭해서 해당 색깔의 블랍을 모두 폭파시킬 수 있습니다.

2. 해골 & 폭탄 & 와일드카드 블랍 & 상자
   ▣ 해골 : 3개의 블랍제거시 생성. 폭탄으로만 제거할 수 있음.
   ▣ 폭탄 : 4개 이상의 블랍제거시 생성, 클릭으로 주변의 블랍제거.
   ▣ 메가폭탄 : 4개의 폭탄이 모여서 거대한 폭발력의 메가폭탄 생성.
   ▣ 와일드카드 블랍 : 주변색상의 블랍을 도와 폭발함.
   ▣ 상자 : 보너스포인트 획득.

3. 게임모드
[봄부즐3]게임은 전제 4종류의 게임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게임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레귤러(Regular) : 정해진 량의 블랍을 제거하는 방식의 레벨모드.
   ▣ 캐주얼(Casual) : 끝날 때까지 블랍을 제거하고 스코어는 쌓는 모드.
   ▣ 무브123(Move 123) : 100번의 폭파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모드.
   ▣ 타임드(Timed): 99초동안의 폭파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모드.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