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배틀크라이

by 악마게임 2013. 8. 31.
반응형

배틀크라이 * 배틀크라이게임하기 * 플래시전쟁게임 * 전략플래시게임 * 전쟁게임하기 * 전쟁플래시게임 * 전략게임추천

 
전쟁시대3
스토미캐슬
시저스
스틱전쟁


게임 제목 : 배틀크라이 (Battle Cry)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배틀크라이]게임은 사용자가 직접 만든 여러 종류의 군사들로 전투진영을 구성하고 효과적으로 배치시켜서 다양한 적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중독성 강한 대규모전쟁플래시게임입니다.
 

 

1. 유닛배치
[배틀크라이]게임은 각종 유닛들을 적절한 형태로 배치시켜서 적군들과 전투를 벌이는 전쟁게임입니다. 사용자는 군대(Armies) 탭에서 마우스로 유닛을 선택하고 아래의 오른쪽부터 군사를 배치시키면 됩니다. 같은 유닛을 연속으로 배치시킬 때는 Ctrl을 누르고 유닛을 선택해서 빠르게 세팅하면 됩니다.

2.전투
유닛배치가 끝난 후 캠페인(Campaign)탭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아군과 적군은 서로 한칸씩 이동하면서 자동공격을 진행하고 됩니다. 각 유닛은 무기에 따른 공격 & 저항의 수치에 의해 전투결과가 나타납니다. 사용자는 각 유닛의 특성을 잘 고려해서 전략적으로 유닛배치가 이뤄져야 전투를 승리로 이끌기에 유리할 것입니다.

3. 유닛만들기
전투를 통해서 획득한 각종 아이템을 통해서 사용자가 직접 새로운 유닛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유닛(Unit)의 만들기(Create)탭으로 들어갑니다. 먼저 생명처(Creature)를 선택하고, 사용자가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Item)을 만들려는 유닛의 [무기, 아머, 방패, 스페셜]에 각각 장착한 후 저장(Save)하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연속배치 : Ctrl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