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퍼즐전쟁게임 * 클릭배틀

by 악마게임 2013. 9. 24.
반응형

퍼즐전쟁게임 * 퍼즐디펜스게임 * 클릭배틀 * 전쟁퍼즐게임 * 전쟁디펜스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전쟁게임하기

 
킹스가드
엘프전쟁
솔라맥스
파멸씨앗


게임 제목 : 클릭배틀 (Click Battle)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퍼즐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클릭배틀]게임은 킹스가드와 유사한 방식의 퍼즐형 전략게임으로, 해안상륙작전으로 마법사의 성을 부수기 위해 돌격하는 바이킹족을 막아야 하는 퍼즐형 플래시 디펜스게임입니다.
 

 

1. 퍼즐맞추기
[클릭배틀]게임은 오른쪽 해안에서 바이킹족들이 상륙작전으로 육지로 올라와 성을 공격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성 안에 있는 마법사퍼즐을 클릭해서 바이킹족을 공격해야 합니다. 마우스로 근접해 있는 2개 이상의 마법사퍼즐을 클릭해서 바이킹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퍼즐을 클릭하면 단순히 제거만 되며, 공격력은 감소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콤보를 연결해서 공격력을 향상시키시길 바랍니다.

2. 마법사용
사용자는 4종류의 마법을 사용해서 출현하는 바이킹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각 마법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으며, 마법사퍼즐을 제거할 때마다 해당 속성에 맞는 마법이 충전됩니다. 완충된 마법은 1~4번 숫자키를 사용하거나 마우스로 클릭해서 사용합니다.

3. 업그레이드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항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항목은 [공격파워 증가, 건물수리 속도 증가, 건물 수 증가, 골드획득증가, 마법충전속도 증가, 새로운 마법퍼즐 추가 속도 증가, 집의 골드 수입증가, 파워시간 증가, 설치 타워 HP & 범위 & 공격 증가, 설치 함정 HP & 공격 증가]의 1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마법사용 :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