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

by 악마게임 2015. 6. 1.
반응형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 * 심심할때 컴퓨터로 할 것 * 퍼즐모험게임 * 심심할때하기좋은게임 * 혼자서 하기 좋은 게임

 
 

레벨에디터1

레벨에디터2

레벨에디터3

10초전쟁


 
 

 


게임 제목 : 레벨에디터4 (Level Editor4 - Wild West)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퍼즐

게임 용량 : 3.9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레벨에디터4]게임은 '레벨에디터'의 네번째편으로 황량한 서부를 배경으로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졸라맨캐릭터가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속성의 블럭을 획득하고, 적절하게 설치해야 하는 퍼즐과 모험이 결합된 플래시게임입니다.

 

 
 

1. 레벨에디터4
[레벨에디터4]게임은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속성의 플랫폼을 설치해서 졸라맨캐릭터를 목적지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 혹은 방향키(←↑→)로 졸라맨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시킵니다. 졸라맨캐릭터는 레버를 조작하거나 나무박스를 밀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는 사용자가 설치할 수 있는 플랫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마우스로 플랫폼을 선택한 후 원하는 장소에 설치하면 됩니다. 단, 플랫폼마다 속성이 다르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적절한 장소에 사용해야 될 것입니다.


2. 40단계
[레벨에디터4]편에서는 40단계의 미션레벨이 제공됩니다. 각 단계는 [코인스코어, 1별() 획득, 타임스코어]를 통해 레벨스코어가 결정됩니다. 단계마다 획득한 점수는 전체스코어에 누적합산되기 때문에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는 것도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단계를 클리어하면 1별 획득, 코인을 모두 획득하면 1별 획득, 화면에 보이거나 혹은 숨겨져 있는 한개의 별까지 획득해서 최대 3개의 별로 단계를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D, ←↑→

블럭설치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