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텐세컨드워 * 10초전쟁

by 악마게임 2015. 3. 15.
반응형
텐세컨드워 * 10초전쟁 * 10초전쟁게임 * 전략총게임 * 전략슈팅게임 * 텐 세컨드 워 * ten second war * 전쟁게임추천

 

레니게이드

하우스 오브 울브즈

사무라이 리벨리언

스틱아레나


 
 

 


게임 제목 : 텐세컨드워 (Ten Second War)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전략

게임 용량 : 62Kb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텐세컨드워]게임은 제공된 유닛들을 각각 선택하고 컨트롤해서 주어진 10초동안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적 방어시스템을 모두 파괴해야 하는 전략형 10초전쟁 슈팅게임입니다.

 

 
 

1. 10초전쟁
[텐세컨드워]게임은 주어진 시간 10초동안 유닛을 컨트롤해서 적 공격장비를 모두 파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유닛을 클릭하면 10초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사용자는 10초동안 유닛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 후 공격하면 됩니다. 10초가 지나거나 F를 눌러서 현재 유닛의 액션세팅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 다른 유닛을 선택해서 새로운 경로로 전투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주어진 유닛에게 10초의 시간동안 전략적인 임무를 부여하고, 최종적으로 10초전쟁을 승리로 이끌어야 하는 팀전략형 게임입니다.


2. 월드
[텐세컨드워]게임은 전체 7월드로 나눠져 있으며, 각 월드마다 8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플레이타임이 기록되고, 플레이타임에 따라서 A~D의 등급을 받게 됩니다. 등급이 낮은 레벨의 경우 시간개선(Improve Time)을 통해 각 유닛을 액션을 새롭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


3. 플레이어레벨
본 게임에서는 다른 유저들이 만들어놓은 다양한 레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회수가 많은 레벨, 인기있는 레벨, 새로운 레벨, 나의 레벨]로 나눠져 있으며, 다른 유저들이 만들어놓은 기발한 발상의 레벨을 플레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레벨에디터(Level Editor)를 통해서 사용자가 직접 자신만의 레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유닛종료 : F

유닛재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