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졸라맨모험게임 * 레벨에디터

by 악마게임 2013. 12. 31.
반응형

졸라맨모험게임 * 레벨에디터 * 졸라맨모험게임하기 * 스틱맨모험게임 * 졸라맨퍼즐게임 * 퍼즐모험게임 * 모험게임하기

 
드로우디펜더
헝그리브라더스
위자드월즈
배드피기스


게임 제목 : 레벨에디터 - 더 게임 (Level Editor - The Game)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레벨에디터]게임은 졸라맨캐릭터가 각종 장애물과 함정을 피해 출구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블럭으로 길을 만들어야 하는 게임으로, 모험과 게임에디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방식의 플래시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타임
[레벨에디터]게임은 빨간모자를 쓴 졸라맨캐릭터가 무사히 출구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or 방향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제한된 시간이 카운트다운되며, 시간 안에 미션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단, 화면에 표시된 코인을 획득하면 +5초씩 시간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2. 레벨에디터
본 게임에서 사용자는 에디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특성을 블럭을 설치해서 졸라맨이 무사히 이동할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에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블럭과 수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블럭을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설치해주면 됩니다. 단, 블럭마다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특성에 맞게 적재적소에 사용해서 미션을 공략하시길 바랍니다.

3. 40단계 & 별()
[레벨에디터]게임은 4개(쉬움, 보통, 어려움, 불가능)의 난이도를 제공합니다. 각 난이도마다 1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40단계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단계는 클리어시간에 따라서 최대3개의 별()과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코인을 많이 획득하고 빠르게 미션을 공략해서 게임을 완벽공략할 뿐만아니라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도구사용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