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있는모험게임 * 레벨에디터2

by 악마게임 2014. 1. 21.
반응형

재미있는모험게임 * 재미있는 모험게임 * 모험게임하기 * 퍼즐모험게임 * 레벨에디터2 * 1인용모험게임 * 모험게임추천

 
레벨에디터1
파자마보이
스틱맨샘9
네모누리


게임 제목 : 레벨에디터2 (Level Editor2)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레벨에디터2]게임은 [레벨에디터1]편에 이어 더욱 다양한 도구가 추가되었으며, 졸라맨캐릭터가 무사히 출구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주어진 도구를 사용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퍼즐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레벨에디터2]편은 전작과 같이 빨간색모자를 쓰고 있는 졸라맨캐릭터로 도구와 열쇠를 획득해가면서 출구까지 이동하는 퍼즐형 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D or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2. 도구사용
게임화면 오른쪽 메뉴바에는 각 레벨마다 사용할 수 있는 도구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도구를 마우스로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편보다 더욱 다양한 도구들이 출현하며, 곳곳에 놓여 있는 도구를 획득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사용자는 획득해야 할 도구의 순서를 잘 파악해서 미션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3. 35레벨 & 별(★)
본 게임은 35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작과 같이 각 미션은 별을 획득하기 위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며, 곳곳에 놓여 있는 코인을 획득해서 시간은 +5초씩 추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코인을 획득함과 동시에 빠르게 출구로 이동해서 3개의 별을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D or ←↑→
도구사용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