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마이티나이트2 * mighty knight2

by 악마게임 2015. 5. 26.
반응형
마이티나이트2 * 마이트나이트2 게임하기 * mighty knight2 * 1인용rpg게임 * rpg플래시게임 * rpg게임 추천 *히어로게임


 
 

마이티나이트1

마이티나이트 무적판

인커젼2

좀보버스터 라이징


 
 

 


게임 제목 : 마이티나이트2 (Mighty Knight2)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2인용

게임 용량 : 28.6Mb
게임 평점 : 4.80 out of 5 
게임 설명 : [마이티나이트2]게임은 다양한 영웅캐릭터들로 팀을 조합하고, 각 캐릭터들의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출현하는 적유닛들과 화끈하게 전투를 벌이는 재미있는 플래시모험게임입니다.

 

 
 


1. 영웅
[마이티나이트2]게임은 시작 인트로의 대답에 따라서 성향에 맞는 자신의 캐릭터가 선택됩니다. 본 게임에서는 6명의 영웅캐릭터[바바리안, 나이트 , 어쌔신, 레인저, 랜서, 위자드]들이 출현합니다. 새로운 캐릭터는 게임진행을 통해서 한명씩 합류하게 됩니다.


2. 팀조합 & 2인용모드
사용자는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영웅들로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맵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준비(Organize)버튼을 누른 후 획득한 유닛들을 팀에 합류 시키고, 사용자가 플레이할 유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게임은 2인용모드를 제공하며, 상단의 2P모드 탭을 눌러 참여하면 됩니다.

 

3. 이동 & 공격

1P모드에서 사용자는 WASD(or ←↑↓→)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J, K, L]로 선택된 영웅의 공격스킬을 사용해서 적을 공격합니다. 사용자는 팀에 있는 영웅캐릭터를 [1, 2, 3, 4]번 숫자키로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P모드일 경우에는 키정보가 바뀌기 때문에 아래 조작법 이미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업그레이드
스테이지클리어 혹은 퀘스트 수행을 통한 보상으로 경험치를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경험치를 사용해서 원하는 영웅캐릭터를 업시킬 수 있습니다. 영웅을 업그레이드 시키면 2개의 별(★)을 획득합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별(★)로 각 영웅캐릭터의 기본스탯과 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5. 게임모드
[마이티나이트2]게임은 5곳의 지역에서 전투를 펼치게되며, 2가지 게임모드[캠페인모드, 첼린지모드]로 나눠져 있습니다.

 

캠페인모드는 스토리에 맞춰 진행되는 기본게임모드로,각 지역별로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전체 25단계의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됩니다.

 

첼린지모드는 한꺼번에 몰려드는 다수의 적유닛의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모드로, 각 지역별로 3개의 첼린지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전체 15개의 첼린지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