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

by 악마게임 2015. 4. 25.
반응형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 * 심심할때 컴퓨터로 할것 * 심심할때 컴퓨터로 할만한 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1인용탱크

 
 

끝없는전쟁7

슈퍼배틀시티

탱크2012

토이 탱크 아레나


 
 

 


게임 제목 : 펜저어썰트 (Panzer Assault)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용량 : 11.2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펜저어썰트]게임은 탱크의 다양한 무기와 파워업아이템을 활용해서 주변에 출현하는 적군대를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1인용 탱크슈팅게임입니다.

 

 
 

1. 게임모드
[펜저어썰트]게임은 2종류의 게임모드(어드벤처, 아레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드벤처는 5개의 지역에서 펼쳐지는 미션모드이고, 아레나는 탱크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야 하는 서바이벌모드입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게임모드를 선택해서 즐기시면 됩니다.

 

2. 이동 & 공격 &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WASD로 탱크를 이동시키고, 마우스를 공격방향을 조준하면 자동으로 무기를 발사합니다. 전투를 통해 탱크가 레벨업하면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새로운 무기를 추가하거나 업그레이드하고, 탱크의 능력을 업시킬 수 있습니다. 추가한 무기는 [Q or E]키를 눌러서 교체사용하면 됩니다.


3. 상점(Shop)
전투를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에서 새로운 탱크를 구입하거나 탱크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3종류의 새로운 탱크가 제공됩니다. 구입한 탱크는 5가지의 항목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조준 : 마우스

무기교체 : Q, E

업그레이드 창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