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탱크게임

by 악마게임 2011. 12. 6.
반응형

[ 탱크게임 ] 탱크게임 ★ 탱크게임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탱크게임@_@ 플래시탱크게임입니다ㅋㅋ
탱크게임의 제목은 ★ Toy Tank Arena ★ 입니다.

 

[ 게임 설명 &
방법 ]
위 탱크게임은 레고 장난감같은 탱크와 벽을 이용하여 적 탱크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게임 방범은
적 탱크를 직접 맞추어도 되고
벽을 통하여 반사시켜 맞추어도 됩니다.
직접 맞추는 것보다 벽에 반사시켜 맞추는 것이 위험 부담이 덜하게죠?ㅋㅋㅋ
게임은 무지 단순해서 어려움 없이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 난이도 선택부분은 탱크의 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그냥 노말로 하는게 젤 속편하던데ㅋㅋㅋㅋ
재밌게 플레이하시고!!
또오세요!!
[ 게임후기 ]

그래픽 : ★★★☆☆
사운드 : ★★★☆☆
난이도 : ★★★☆☆
중독성 : ★★★★☆

당구가 생각난다는ㅋㅋ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이동 : 방향키
       공격 : 스페이스바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