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슈퍼배틀시티

by 악마게임 2014. 6. 19.
반응형

슈퍼배틀시티 * 탱크게임 * 1인용게임하기 * 재밌는 1인용게임 * 탱크전쟁게임 * 플래시 탱크게임 * 1인용탱크게임

 

탱크트레블
끝없는전쟁7
컬러탱크
오섬탱크2


게임 제목 : 슈퍼배틀시티 (Super Battle City)
게임 타입 : 슈팅, 2인용
게임 용량 : 10.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배틀시티]게임은 고전게임인 '배틀시티'의 업그레이드버전이라 할 수 있는 탱크게임으로, 탱크를 업그레이드시켜서 터렛을 확보하고 출현하는 적을 공격해서 본진을 지키는 등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중독성 강한 1인용탱크게임입니다.
 

 

1. 이동-공격 & 터렛확보 & 파워업
사용자는 WASD로 탱크를 이동시키며, 마우스를 통해서 적탱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특정 미션에서는 확보되지 않는 터렛들이 곳곳에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적들보다 먼저 터렛을 확보해서 적탱크를 쉽게 제거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파워업아이템(체력, 쉴드, 동료탱크, 본진보호막 등)이 등장하며, 획득한 파워업은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표시되어 일정시간동안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2. 업그레이드
미션진행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사용자 탱크를 업그레이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왼쪽의 [아머, 스피드, 터닝, 정확도, 보너스기회]와 오론쪽의 [캐논, 머신건, 로켓런처, 라이트닝건, 화염방사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은 최대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 게임미션
[슈퍼배틀시티]게임은 [5개의 에피소드, 5개의 보너스, 2개의 타임어택, 2개의 서바이벌, 라스트 히어로]로 미션이 나눠져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이전 단계를 반드시 공략해야 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