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할거없을때 하는게임

by 악마게임 2015. 4. 5.
반응형
할거없을때 하는 게임 * 할거 없을때 하는 게임 추천 * 할꺼없을때 하는 게임 * 할거 없을때 하는 플래시게임

 
 

어반언레스트

원스크린히어로

디지즈워리어

데빌크루세이드


 

 


게임 제목 : 기어스 오브 레볼루션 (Gears of Revolution)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용량 : 4.5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기어스 오브 레볼루션]게임은 레이저막대를 회전시키는 물체를 컨트롤해서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액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기어스 오브 레볼루션]게임은 웨이브(Wave)방식으로 진행되는 생존게임으로, 사방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레이저막대로 공격해서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를 움직여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클릭(Hold)하면 레이저막대를 빠르게 회전시켜 근접한 적유닛을 공격하거나 적들의 미사일을 받아칠 수 있습니다.

 

단, 레이저막대를 회전시키면 에너지(Energy)가 소모되며, 모든 에너지막 소모되면 일정시간동안 공격할 수 없으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하고 떨어진 돈을 획득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있는 상점(Shop)를 누르거나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상점화면을 열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이동속도, 에너지 충전속도, 무기 업그레이드, 무기 속도, 마그넷, 파워업]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당 최대 4단계 업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꾸준히 업그레이드시켜 20Wave를 모두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