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끝없는전쟁7

by 악마게임 2013. 7. 6.
반응형

끝없는전쟁7 * 끝없는 전쟁7 * 엔드리스워7 * 전쟁게임 * 플래시전쟁게임 * 탱크게임 * 끝없는전쟁 * 끝없는전쟁7게임하기

 
끝없는전쟁4
끝없는전쟁5
끝없는전쟁6
솔져


게임 제목 : 끝없는전쟁7 (Endless War 7)
게임 타입 : 전략,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끝없는전쟁7]게임은 [끝없는전쟁5 & 끝없는전쟁6]편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탱크를 컨트롤해서 적군을 공격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2차세계대전게임으로 전작보다 더욱 깔끔해지고 디테일해진 그래픽과 대규모전쟁을 그대로 재현하는 듯한 수준높은 스케일이 특징입니다.
 

 

1. 이동 & 공격
[긑없는전쟁7]게임은 탱크를 움직여서 모든 적군을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탱크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조준커서를 이동시켜 목표물을 공격(클릭)할 수 있습니다. 조준커서는 탱크의 조준각 범위 안에서만 이동하게 됩니다. 각 탱크는 두가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Q, E) or (F, G)로 무기를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탱크 & 업그레이드
적유닛제거를 통해 경험치를 쌓으면 사용자의 계급이 올라가게 됩니다. 한단계씩 계급이 올라갈 때마다 새로운 탱크가 언락되어 미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공격특성을 가지는 탱크들이 제공되며, 사용자는 미션시작 전에 사용할 탱크를 직접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급이 올라가면 1개의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19가지의 항목을 틈틈히 업그레이드해서 탱크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모든 탱크에 동시적용됩니다.

3. 공중지원(Air Support)
[끝없는전쟁7]게임에서는 공중지원 공격으로 적군의 전력을 한번에 뒤집어 버릴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공중지원(Air Support)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으며, 스페이스(Space)를 눌르고 마우스로 목표지점을 클릭해서 적진을 초토화시킬 수 있습니다. 미션마다 서로 다른 공중지원이 제공되고, 쿨타임에 따라 무제한 사용가능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E or F, G
공중지원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