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센트리나이트3 컨퀘스트

by 악마게임 2015. 4. 10.
반응형
센트리나이트3 * 센트리나이트3게임하기 * 센트리나이트3 컨퀘스트 * 센트리나이트 컨퀘스트 * 1인용총게임*재밌는총게임

 
 

센트리나이트2

센트리나이트

데몬즈 다운 언더

시비어로드


 
 

 


게임 제목 : 센트리나이트3 컨퀘스트 (Sentry Knight ConQuest)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서바이벌
게임 용량 : 10.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센트리나이트3 컨퀘스트]게임은 '센트리나이트'시리즈의 3번째 편으로, 전략디펜스방식으로 진행됐던 전편과를 달리 3편에서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변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는 rpg방식으로 바꼈습니다.

 

 
 

1. 이동 & 공격 & 스펠
[센트리나이트3 컨퀘스트]게임은 웨이브(Wave)로 진행되는 액션 서바이벌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을 통해서 스펠을 획득하며, 스펠은 [1, 2, 3]숫자키를 눌러서 각각 사용하면 됩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최대 Hp증가, 무기 데미지 증가, HP회복, 포션의 +1HP, 아이템 획득범위 증가, 히트박스 사이즈 감소, 스펠데미지 증가, 스펠 쿨다운 감소]의 8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퀘스트를 완료해서 보상으로 추가 코인을 획득할 수 있음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펫(Pet)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펫(Pet)를 발견하게 됩니다. 본 게임에서는 6종류의 귀여운 펫이 제공되며, 각각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펫은 주인공캐릭터를 졸졸 따라다니면서 특성에 맞는 액션을 자동으로 행동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펫을 장착시켜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스펠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