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rpg플래시게임 * 케이브퀘스트

by 악마게임 2015. 4. 12.
반응형
rpg플래시게임 * rpg 플래시게임 * 턴rpg게임 * 턴방식모험게임 * 케이브퀘스트 * 동물모험게임 * 1인용모험게임0

 
 

원스크린히어로

루트히어로즈

디마닉던젼

슈퍼모험친구들


 
 

 


게임 제목 : 케이브퀘스트 (Cace Quest)
게임 타입 : 모험, 마우스, 턴RPG

게임 용량 : 4.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케이브퀘스트]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동굴이곳 저곳을 탐험하면서 출현하는 다양한 적몬스터를 제거하고, 동굴을 탈출해야 하는 턴방식의 RPG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전투
[케이브퀘스트]게임은 이동모드와 전투모드로 진행됩니다.

 

이동모드일 경우 마우스클릭으로 원하는 장소를 클릭해서 이동하거나 주변의 상자를 부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적몬스터 가까이 접근하면 전투모드가 진행됩니다.

 

전투모드는 턴방식이며, 녹색영역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액션포인트로 이동과 공격이 이뤄집니다. 게임화면 하단의 메뉴바에 액션포인트가 표시되어 있으며, 한칸이동 및 1회 공격시 -1의 액션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액션포인트를 잘 활용하면 적유닛이 공격하기 전에 여러번의 공격으로 적을 간단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아이템 & 맵
캐릭터로 동굴 수색을 통해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사과, 포션, 열쇠, 생명수]가 있으며, 사과는 체력회복, 포션을 액션포인트를 +1증가시켜 줍니다. 포션은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된 맵(Map)을 누르면 동굴의 전체 맵을 볼 수 있으며, 현재 위치를 파악하거나 게임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